PRODUCT SEARCH

Make sure you have entered your search term(s) correctly.

검색 SEARCH








#PremiumBASIC




마레디마리는 매 시즌 마다 기본 디자인의 아이템들을 출시하곤 하는데요.
베이직 아이템일수록 소재, 디테일, 퀄리티 면에서 더욱 두드러지기 때문에 그 만큼 더욱 신경 써서 제작 하고 있답니다.

한기가 가득한 겨울에는 도톰한 니트도 좋지만, 촘촘하게 짜인 니트들을 껴입으면 마치 갑옷처럼 더욱 든든하게 이겨낼 수 있어요.
꽃샘 추위가 기다리는 봄에는 이너로, 혹은 단독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니 베스트 아이템 아닐까요?

마레디마리 고객 분들 중에서는 기본 아이템 대부분을 컬러별로 소장하고 계시는 분들도 있어요.
한번 마레디마리의 니트를 입기 시작하면, 빠져나올 수 없다고들 하시더라구요.

기본에 충실하는 마레디마리인 만큼 베이직 아이템에도 다양한 스타일과 다양한 소재로 준비되어 있답니다.
여러분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니트가 있기를 바래요. :)
















WHOLEGARMENTS
HONEYCOMB GLOVES















'마레디마리' 하면 역시 캐시미어가 가장 먼저 떠오르지 않나요?

마레디마리의 특색이 담긴 독특하고 기능적인 패턴과 까다로운 홀가먼트 방식,
그리고 특히 캐시미어 100% 로 제작되어 손끝에서 부터 최고의 아늑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따뜻하고 포근한 캐시미어인 만큼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 가장 추천 드리고 싶어요!













손 끝에서 부터 느껴지는 편안함, 홀가먼트 방식 제작





일반적인 장갑 제조 방식은 손등과 손바닥 부분을 각각 짠 후에, 위 아래를 잇는 방식 입니다.
그래서 잇는 부분이 뭉툭하게 튀어나오고 그 여밈 부분의 솔기가 장갑 안쪽에서 느껴지죠.


마레디마리는 고급 의류에서 사용하는 홀가먼트 방식을 이용해,
여밈 부분 없이 한번에 손등부터 손바닥까지 '한 통' 으로 짜는 파격적인 시도를 했습니다.

이는 여간 솜씨 좋은 니트 장인이 아니고서는 시도할 수 조차 없는 방식 입니다.

그 결과, 여밈 부분 없이 전체 실루엣이 매끈한 이상적인 장갑을 완성 했습니다.
물론 장갑 안 쪽에서도 거슬리는 솔기가 없어서 완벽한 부드러움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기능적이면서도 세련된 디테일





손목 부분이 늘어나거나 끝 부분의 올이 풀리지 않도록 단단한 짜임을 사용했습니다.

또한 장갑을 끼고 벗기 편하도록, 손목 부분의 일부가 안쪽으로 살짝 들어가도록 세련된 디자인 디테일을 넣었습니다.





Color : BLACK, BEIGE, RED,YELLOW, GREY, GREEN, MUSTARD 총 7가지















CASHMERE KNIT SOCKS













한번도 안 신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중독되면 벗을 수 없다는 캐시미어 블랜드 양말 입니다.
이탈리아 LINSIEME FILATI 원사를 사용해 마레디마리의 기술로 정성스럽게 짠 '명품 양말' 답게 부드러운 감촉을 자랑합니다.


우리의 체중을 종일 떠받치고 있는 두 발.
특히 높은 굽이나 좁은 구두 속에 종일 혹사 당한 발을 위해 품격 있는 휴식을 선사하세요.

특히 손 발이 차가우신 분들이라면, 집에서 휴식을 취할 때도 양말을 신어주는 게 좋습니다.
'발은 우리 몸의 축소판' 이라고 하잖아요?
발을 따뜻하고 부드럽게 감싸주면, 몸 전체가 릴렉스 되는 느낌이랍니다.












캐시미어 니트 양말의 정석





신축성이 뛰어나고 보온 효과도 뛰어난 리브(골지) 패턴에,
발목 부분은 더 섬세한 짜임을 더해 발목 부분이 쉽게 흘러내리지 않도록 했습니다.

발가락과 발바닥 부분은 부드러운 캐시미어 블랜드 사로 촘촘하게 짜서,
하루 종일 기분 좋은 부드러움이 발바닥에 닿도록 했습니다.













선물 같은 양말 이라면, 소재부터 특별해야 합니다.


마레디마리 캐시미어 니트 삭스에 사용된 LINSIEME FILATI 는 캐시미어 블랜드를 만들때,
퓨어 캐시미어에 최고급 등급의 울을 혼방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천국의 섬유' 라 불릴 정도로 세밀하고 탁월한 혼방 기술로 캐시미어 블랜드 원사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합니다.








Color : RED, ORANGE, PINK, BLACK, BEIGE, DARK BEIGE, BLUE, BROWN, CAMEL, KHAKI, VIOLET, GREY 총 12가지

















CASHMERE KNIT HOOD
(BALACLAVA)
















모자와 머플러를 합체한 것 같은 극강의 보온 아이템, 바라클라바(balaclava).
머리와 목을 가리고 얼굴만 노출하는 형태의 이 방한모는 요즘 칼바람 몰아지는 도시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시티 윈터 패션의 필수품이 되고 있습니다.


바라클라바(balaclava) 라는 명칭은 1854년 크림 전쟁때, 영국 병사들이 추운 겨울에 바라클라바 지역에서 전쟁을 치뤘는데,
당시 영국에서 보급품이 제 시간에 도착하지 않아 병사들은 보온을 위해 직접 짠 '니트 헤드기어' 를 쓰고 싸웠다고 하는데 거기서 이름이 유래 되었답니다.


요즘은 방한 및 방수 효과를 위해 나일론이나 면 소재로 만들기도 하지만,
전통적인 바라클라바는 니트(knit) 방식으로 제작되었다는 점이 포인트 입니다.














캐시미어 100% 니트 후디





마레디마리니트 후드는 전통적인 바라클라바 형태이되, 가슴까지 내려오는 길이감으로 스타일과 보온감을 모두 살리는 디자인으로 구상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캐시미어 100% 소재를 사용해, 착용자를 보호하고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캐시미어 소재라 가벼우면서도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고요.

가슴까지 따뜻하게 덮을 수 있는 26cm 길이로 디자인해, 겨울 아우터와 레이어드 하기 편합니다.








Color : GREEN, IVORY, BLACK 총 3가지
















CASHMERE CABLE
KNIT MUFFLER














마레디마리 2021 WINTER COLLECTION 은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윈터 액세서리' 라인을 자랑합니다.

특히 가볍고 따뜻한 캐시미어 소재를 사용한 액세서리들이 눈에 띄는데요.

캐시미어 100% 소재의 머플러는 눈으로 한 번, 손 끝으로 한 번 그리고 얼굴과 목에 닿았을 때까지.
겹겹이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극강의 보온 아이템 입니다.













케이블 니트(Cable Knit) 란 이름 그대로 케이블. 즉 '굵은 밧줄' 패턴의 니트를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두 개의 밧줄이 서로 꼬여있거나 땋은 듯 보이는 패턴을 하고 있죠.

케이블 니트 패턴은 주로 추운 계절에 입는 스웨터나 가디건, 머플러 등에 많이 활용되는데,
그 이유는 이 패턴의 입체적인 짜임이 두꺼운 옷감을 짜기에 좋고 그 만큼의 보온 효과를 보장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물에 젖었을 때도 온기를 유지하는 효과가 일반 평직 울보다 뛰어나다고 합니다.













마레디마리 케이블 니트 머플러는 100% 캐시미어를 사용하여
극강의 보온력과 예민한 목 피부에 닿아도 부드러운 느낌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캐시미어 원사는 울 원사보다 그 굵기가 가는 만큼 더 세밀하고 촘촘하게 짤 수 있는데요.
따라서 케이블 니트 짜임을 보다 섬세하고 입체적으로 구현해줍니다.

길이도 넉넉한 230cm라 목과 어깨 주변까지 여러 번 둘을 수 있죠.
물론 가벼운 캐시미어 소재라 길이가 이렇게 길어도 그 무게가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Color : BLACK, IVORY, CAMEL 총 3가지














마레디마리 캐시미어와 함께 겨울의 따뜻함을 전달해 보세요. ♥










WITH I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