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SEARCH

Make sure you have entered your search term(s) correctly.

검색 SEARCH













[Buy It Now] 여름, 후디도 특별하게

Ultimate SUMMER HOODIE




계절이 바뀌고 옷장 정리를 할 때에도 항상 제자리를 지키는 아이템이 있으니

바로 '후디' 죠.


봄과 가을에는 아우터로, 겨울에는 레이어링 아이템으로 유용한 후디.

여름이라고 예외는 아닙니다.


에어컨을 틀면 시베리아를 방불케하는 사무실에서, 땀 흘리고 운동한 후에,

썰렁한 지하철이나 버스를 탈 때 그리고 산이나 바다로 여행을 갈 때도 후디는 반드시 챙겨야 할 아이템이죠.


여름 후디는 더위를 타지 않는 소재 선택하기는 물론 디자인까지 특별해야 하기에,

마레디마리가 여름을 위한 프리미엄 후디를 선보입니다.












 











여름 후디의 필요 충분 조건




여름 후디에 필요한 3가지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편안할 것 (Comfortable).

여름에도 무덥지 않고 상쾌하게 입을 수 있어야 하죠.


둘째, 몸매의 단점을 가려주면서 늘씬하고 예뻐보일것 (Flattering)


마지막으로 기능적일것(Functional)

급격한 기온 변화로부터 몸을 보호할 수 있도록 후드와 주머니가 있는 것이 좋습니다.


마레디마리는 이런 3가지 조건을 염두에 두고, 특별한 여름 후디를 만들었습니다.

이름부터 특별한 마레디마리 '프리미엄 베이직 후디 집업' 입니다.










마레디마리 프리미엄 베이직 후디 집업_White









마레디마리 프리미엄 베이직 후디 집업의 매력




1. 체온 조절이 쉬운 집업 후디

머리쪽으로 입고 벗는 풀오버(pullover) 스타일은 스웨터의 대용이라, 더운 계절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여름 후디라면 뭐니뭐니해도 지퍼가 달린 집-업 스타일이죠.

조금이라도 덥다고 느껴지면 언제든지 지퍼를 열고 열을 식힐 수 있도록요.

지퍼 스타일은 입고 벗기가 쉬울 뿐 아니라, 지퍼를 열고 닫는 정도로 쉽게 체온을 컨트롤 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2. 트렌디한 길이의 크랍트 후디

후드의 길이도 중요합니다. 한여름에 오버사이즈 후디를 입을 사람을 보면 숨이 탁 막히잖아요.

마레디마리 프리미엄 베이직 후디는 허리 라인 부근까지 내려오는 정도의 미디엄 길이에,

허리부분의 밴드가 신축성이 뛰어난 니트로 되어 있어 통기성이 뛰어나 더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특히 크랍트 후디는 디자인 특성상 몸통이 일자로 떨어지게 디자인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박시형 디자인은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올 여름 유행하는 아랫배가 살짝 드러나는 크랍탑 위에 입는 상의로는, 역시 크랍트 후디가 제격이죠.











마레디마리 프리미엄 베이직 후디 집업_Beige








3. 가벼우면서 숨쉬는 소재

여름 후디는 땀을 흘리거나 습도가 높아질 경우에, 쳐지거나 답답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후디의 소재로 가장 흔한 프렌치테리나 100% 면 소재의 경우, 땀을 흡수하면 쉽게 처지고 피부에 축축하게 닿는 느낌이 싫죠.

이럴 때는 열전도율이 높아 피부에 닿을 때 시원한 느낌이 들면서도,

땀이나 습기를 밖으로 배출하는 숨 쉬는(breathable) 소재를 선택해야 합니다.

마레디마리의 프리미엄 후디는 대표적인 여름 섬유인 비스코스, 폴리에스터, 엘리트 섬유의 혼방 소재를 니트(knit)로 제작해,

땀이나 열기가 밖으로 수시로 배출되므로 늘 쾌적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4. 얇고 슬림해 보이는 디자인

프렌치테리나 100% 코튼 소재의 후디는 두껍고 답답해 보이기 마련입니다.

마레디마리는 두께를 얇게 표현할 수 있으면서도 비치지 않는 소재를 선택, 몸통과 약간의 여유를 두는 정도의 슬림-핏으로 디자인했습니다.

또한 비스코스+폴리에스터+엘리트 소재의 특성상, 몸에 붙지 않으면서 아래로 툭 떨어지는 스타일이라, 상체라인이 날씬해 보입니다.

등쪽에도 양팔과 등판이 이어지는 부분에 컬러 라이닝으로 포인트를 주어 밋밋하지 않으면서도, 등이 넓어 보이지 않게 했습니다.












마레디마리 프리미엄 베이직 후디 집업_Dark Navy









5. 프리미엄 터치

후디처럼 베이직한 아이템일수록, 작은 디테일로 좋은 브랜드 제품 인지를 알 수 있습니다.

로고 장식이 실크 스크린 프린트인지 자수 장식인지, 지퍼와 스트링에 사용한 메탈의 품질 같은 디테일들이요.

일반적으로 로고를 넣는 앞 가슴 대신, 마레디마리는 왼쪽 윗 팔 부분에 고급스러운 금사/은사를 활용한

엠브로이더리로 만든 로고 패치를 달아 프리미엄 니트 브랜드인 마레디마리의 제품임을 알아 볼 수 있게 했습니다.

지퍼는 플라스틱이 아닌 최고급 메탈 소재를 택했고, 지퍼가 피부에 닿았을 때 기분 나쁜 차가움을 느끼지 않도록,

겉을 감싸 보이지 않게 마무리하는 섬세함을 발휘했습니다.

특히 지퍼를 완전히 올린 풀-업 상태에서는 여밈이 보이지 않는 완벽한 마무리는 프리미엄 후디만 가질 수 있는 특징입니다.




6. 베이직 컬러

화려하고 프린트가 많은 여름 이너의 특성상, 그 위에 가볍게 걸치는 후디는 베이직한 컬러가 좋습니다.

마레디마리가 화이트, 베이지, 다크 네이비 등 3가지 뉴트럴 컬러를 선택한 이유입니다.















마레디마리 홈페이지에서 프리미엄 베이직 후디 집업을 특별한 회원 할인가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