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SEARCH

Make sure you have entered your search term(s) correctly.

검색 SEARCH








[Buy It Now] 세일러 칼라의 화려한 귀환

 MARIN KNIT TOP


어느 시즌이나 디자이너만의 잇템(It Item)이 있기 마련입니다.

그리고 2021 여름 컬렉션의 잇템은 바로 단정하고 여성스러운 세일러 칼라가 핵심인 '마린 니트 탑(marin knit top)' 입니다.


"이번 여름 컬렉션에는 90년대의 복고적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동시에, 소녀 같은 감성을 불어 넣고 싶었죠.

나이에 상관없이 누구나 입으면 더 어려 보이고 날씬해 보인다고 해서

저희끼리는 '동안룩' 이라고도 부를 정도로 매력이 많은 아이템 입니다."

 





"뉴 유니폼(New Uniform)"




2021년 패션 트렌드 중 하나는 유니폼의 귀환입니다.

'뉴 유니폼(New Uniform)' 이라고 불리는 이 새로운 트렌드에는 예전처럼 밖에서 마냥 달리고 싶고, 일하고 싶은 욕망이 담겨 있습니다.

트랙수트(Track Suit), 커버올(Coverall), 바머재킷(Bomber Jacket), 교복이나 군복 등에서

영감을 받거나 디테일을 차용한 옷들이 유행하고 있는 것이 그 증거 입니다.



하지만 이런 뉴 유니폼 룩의 트렌드에서도 공통으로 적용되는 룰이 있으니 바로

'여성스러움을 잃지 말아야 한다' 는 것이죠.

투박한 트랙 재킷 안에는 레이스 블라우스를 받쳐 입거나, 바머점퍼에는 플로럴 프린트의 스커트를 매치하는게 '국룰' 입니다.

섹시한 메시소재와 믹스매치하거나, 여성스러운 리본 디테일을 가미해도 좋고요.



해군의 유니폼을 뜻하는 '마린 룩(Marine Look)'에서 영감을 받은 마레디마리의 여름 컬렉션도 예외는 아닙니다.

유니섹슈얼한 느낌이 강한 마린 룩을 적극 받아들이는 대신 칼라 모양이나 리본 장식, 소재, 컬러 등으로 여성스러운 면을 부각하려 애썼죠.














Colors














 MARIN KNIT TOP_Beige


여름 컬렉션에서 세일러 칼라의 역할은 다양합니다.


첫째, V라인으로 깊게 파인 네크라인이라 입었을 때 시원하고, 목이 길고 아름다워 보입니다.

둘째, 어깨선을 사선으로 나눠주므로 '쩍벌' 어깨도 넓어 보이지 않는 착시효과를 내죠.

셋째, 어깨 및 가슴 부분에서 시선이 집중되므로 상대적으로 허리가 날씬해 보입니다.

넷째, 뒷쪽의 칼라는 등 윗쪽의 군살을 가려주면서 뒷쪽에서도 허리가 날씬해 보이도록 강조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MARIN KNIT TOP_Navy


슬리머 핏을 위한 여름 패브릭

비스코스와 폴리에스테르, 엘리트의 혼방으로 완성된 섬유는 열전도율이 커서 시원하면서도, 광택 없이 매트해서 더 쿨한 느낌입니다.

땀이 빨리 마르고, 주름이 생기지 않으면서도 무게감이 있어 슬릭하게 떨어지므로 몸매가 날씬해 보이니, 여름철 옷감으로는 최선의 소재입니다.







[HOW TO WEAR]

여성스러우면서도 스포티한 느낌도 있어서, 스커트와 팬츠 모두에 잘 어울립니다.









 







 MARIN KNIT TOP_Blue



더욱 뜨거울 여름을 위한 뉴컬러 블루!

쨍하고 쿨한 느낌의 블루 컬러로 보기만해도 시원한 느낌을 강조하였고,

하얀색 라인 배색으로 '마린룩' 의 정석적인 느낌을 가미하였습니다.




[HOW TO WEAR]

여름 휴가룩으로 추천드리는 이유!


바로, 자연스럽고 아름다워 보이는 라인이죠.


단단한 짜여진 니트가 옷의 형태를 잡아주고,

리브드 밴드가 허리 라인을 잡아주어 슬림하지만 탄탄한 라인을 형성해주죠.


그리고 세일러 칼라는 직선의 어깨 라인을 강조해주고,

등 뒷 쪽의 군살을 가려주어 날씬한 허리 라인을 돋보인답니다.








 



MARIN KNIT TOP_White



최은경 아나운서와 협업하여 탄생한 화이트!

기본이 되는 화이트는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단정하여 어떤 옷에서든 잘 어울려요. 

다크 네이비 라인으로 마린 룩이 가지고 있는 정통성을 살렸어요.



[HOW TO WEAR]


우리가 좋아하는 내추럴 룩 중에 하나를 꼽으라면 흰 티에 청바지 아닐까요? 

마린니트탑 화이트는 흰 티가 가진 청아함도 담고 있어 청바지에 매우 잘 어울려요. 

데님 소재로 만든 어떤 아이템과도 어울리는데, 올해는 데님 오버롤 원피스와 롱 기장의 데님 스커트도 많이 입더라고요. 

함께 매치한다면 나만의 경쾌한 마린 룩을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Style














with SKIRT,

마린 니트 탑처럼 기장이 짧은 상의를 선택할 때는 미니 스커트보다는 미디나 롱 스커트가 잘 어울립니다.

특히 플루이드한 질감의 미디 스커트는 움직일 때마다 다리가 드러나면서 시원하고 섹시한 느낌을 내죠.

여기에 워커 느낌의 중성적인 슈즈나 플립플랍 같은 캐쥬얼 슈즈를 매칭하면 이상적인 밸런스의 스타일링이 됩니다.












with PANTS,

팬츠의 경우, 소재와 컬러를 통일하면 셋업 스타일의 여름 정장처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때 같은 마린룩 느낌으로, 아래로 내려갈수록 넓어지는 부츠컷의 팬츠를 선택하면 더 '뉴 유니폼' 같은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아랫단을 스트링으로 조절할 수 있는 팬츠는 플립플랍과 매칭할 때는 스트링을 조여 벌룬 스타일로 만들어 주고,

뮬이나 샌달 같은 굽 있는 슈즈와 매칭할 때는 아래로 길게 늘어뜨려주세요.























!



화이트와 블루는 단추가 3개예요.

2개의 단추로 착용 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쉽게 뗄 수 있도록 완성했어요. 

















화려한 귀한 
 Marin Knit Top


마린 니트 탑을 조금 더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